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통합안내

온누리공주시민이 되어
공주시를 방문하면
푸근한 마음의 고향과
풍성한 할인 혜택
을 만날 수 있습니다.

온누리 시민제도란?

국내·외의 남녀노소 누구라도 인터넷상에 온누리공주시민으로 등록을 하면 주민등록의 이전 없이도 온누리공주시민이 되어 온누리공주 가맹점 할인 혜택, 농·특산물 직거래 알선, 백제문화제·석장리구석기축제 등 문화행사 참여우대, 관광·체험 등 각종 초청홍보여행 참여, 시정 및 관광정보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제도입니다.

01백제문화제, 웅진성 퍼레이드

2008'최초

2008년 전국 최초로 시작되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주시를 소개하고자 인터넷의 가상공간에 공주시를 구축하여 공주에 연고를 가진 사람 뿐 만 아니라 공주시를 방문 하고자 하는 사람 , 공주시에 관심이 있는 사람 등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이 온누리공주 시민이 되어 공주시민과 온누리공주시민간의 정보교환 및 교류의 활성화를 통하여 상호 이해의 폭을 넓혀 왔습니다.

02여름캠프, 물고기잡기
03백제문화여행

365일언제나

또한 온누리공주시민에게는 공주시를 마음의 고향으로, 공주시민에게는 방문인구의 증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서로 상생발전이 가능하도록 매년 다양한 기획행사와 문화행사체험, 농촌체험 등의 초청홍보여행를 통하여 다채로운 온누리 공주시민 활동을 실시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공주시는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온누리공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방문객 여러분들도 가입하셔서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