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묻고 답하기(1:1)

묻고 답하기(1:1) 게시판은 온누리공주와 관련한 문의를 남기는 곳입니다.

기타 시정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주시 콜센터(041-840-3800)
혹은 공주시청 누리집>참여소통>민원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주시 민원신청 바로가기

온누리공주 시민증

  • 박**
  • 등록일 : 2017.04.18
  • 조회수 : 929

금일 온누리공주 시민권 회원가입하였습니다.

PC상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발급된 시민권을 확인할수 있었는데요...여기서 질문

1) 현재 모바일로는 시민권확인이 안되는것 같은데 이번주말 공주 여행을 가는데 현장에서 인증받으려면 홈페이지에서 시민권을 출력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출력버튼을 눌러도 출력이 되질 않습니다. 오류메시지도 안뜨구요...

2) 신규가입시 주신다는 마일리지가 없습니다. 그냥 0로 나옵니다 정상인가요?

상기내용 확인하시어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온누리공주 시민증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7-05-30

온누리시민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7년 홈페이지 개편과 조례개정을 통해 온누리시민의 혜택 중 무료입장 개념이 사라지고, 적립된 마일리지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현재 적립된 마일리지의 현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현재 시범운영 중입니다.

(2017년 하반기 정식오픈전까지는 기존의 SMS 문자 또는 출력된 시민증이 사용가능합니다. 추후 서비스 정식오픈전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e-mail 발송을 통해 사전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일리지는 확인해보니 가입시 지급되는 1000마일리지가 정상적으로 지급되어 있습니다. 일시적인 오류로 마일리지를 확인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