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시정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주시 콜센터(041-840-3800)
혹은 공주시청 누리집>참여소통>민원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작년 11월에 홈페이지 가입 후 가족시민증 발급을 받았었어요.
지난 겨울에 아이들과 공주여행을 하며 가족시민증으로 박물관 등 무료입장을 했었는데요.
기존의 가족시민증을 잃어버려 다시 출력하려고 하니 출력을 할 수 없네요..ㅠㅠ
홈페이지 개편으로 가족시민증이 없어진거 같은데요.
이럴 경우 아이들도 각자 홈페이지 가입을 한 후 개별 시민증을 발급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혹시나 기존 가족시민증을 찾았을 경우 기존의 가족시민증 사용 여부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온누리공주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누리공주 회원제도는 현재 조례등 개정을 통하여 개인정보 도용 등의 악용사례를 방지하고, 향후 마일리지제도 정착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그 동안 운영해오던 가족회원 등급은 더이상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 동안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부모가 일괄적으로 등록하던 방식을 지양하고, 14세미만, 14세이상 회원가입절차를 도입하여 운영중이오니 많은 협조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2017년 2월 3년간 활동이 없는 회원의 경우 사전공지와 알림메일로 고지하고 응답이 없는 사용자도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안에 의거하여 휴면계정처리 및 탈퇴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