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묻고 답하기(1:1)

묻고 답하기(1:1) 게시판은 온누리공주와 관련한 문의를 남기는 곳입니다.

기타 시정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주시 콜센터(041-840-3800)
혹은 공주시청 누리집>참여소통>민원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주시 민원신청 바로가기

문의드립니다~

  • 장**
  • 등록일 : 2021.03.08
  • 조회수 : 459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

2021년 3월6일에  공주 공산성에 가기위해서..... 온누리마일리지로 표를 2개를 사고, 자녀들은 자녀 개정으로 각각 공산성 입장권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공산성에 3월6일에 가니 코로나로 입장이 무료 더군요.......  그냥 구매를 한 온누리마일리지는 다 없어지는 건가요??

만약에 없어진다고 하시면, 온누리 마일리지로 미리 구매를 한 사람들이 바보가 되는 느낌입니다~~ 미리 대비를 해서 표를 끊은것 인데요~~ 

아이들과 저 포함해서 마일리지 4800점을 날렸습니다~ 어짜피 무료 혜택은 받아서 좋지만, 마일리지가 아깝기는 하네요... ~ 구매한표를 안쓰면 다시 회수는 안되는것인가요??  저 처럼 미리 구매를 한사람들은 피해자가 되네요~~^^

 

 

 

[답변] 문의드립니다~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21-03-09

안녕하세요. 온누리공주 관리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일시적으로 무료개방을 하였는데요.

그로인해 선결제로 차감된 마일리지는 돌려드리오니

아래 답변을 참고하여 비밀게시글로 구매한 계정 모두 작성 부탁드립니다.

https://cyber.gongju.go.kr/onnuri/html/guide/0707.html